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한글 무설치]진삼국무쌍7 맹장전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4. 12. 21:34
    [한글 무설치]진 삼 국무쌍7 맹 장전
    파일명용량
    Shin.Sangokumusou.7.Moushouden.egg20.8G


    영어 폴더에 푸셔야 정상작동 합니다

    실행은 Launch.exe로 하심되요 



    마루강
    잘되긴 하는데 재미가없네..
    부유부유
    런처 실행하면 압출풀기 오류없이 다 됫는데 시스템 오류 뜨네요 d3dx9_43.dll <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수 없다는데요...
    드림맨
    재시동 하니까. 정말 잘되네요~
    복언니
    반디집 압축해제 LINKDATA1.BIN 압축데이터 손상되었습니다. 반디집으로 풀었는데 이럽니다 백신도 잠깐 끈상태였고요
    창희1114
    위에 말씀하신분들처럼 손상파일이라 압축에 오류가있습니다. 80퍼센트 정도 압축진행되고 멈추는데 그 상태로 게임 실행 시 실행은 되지만 로딩이 반복되며 다음화면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. 즉, 정상적인 게임플레이가 불가능합니다. 아마 된다고 하시는분들은 판매자님의 서브 계정일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  가이번
    LINKDATA0 2 3 손상 파일 애초에 돌아갈 이유가 없다는거임 본인컴으로만 테스트하고 다른 사양은 확인 1도 안했죠? 환불해주세요
    아자리야스
    실행 문제없이 잘 됩니다.
    그빈양
    반디로 압축풀어도 손상파일 뜹니다. 파일자체가 문제가 있는듯 한데 판매자가 장난을 치는건지. 잘된다는 댓글들은 뭡니까?
    폰사야대
    반디집 사용했는데.. 압축이 안 풀립니다. 에러가 남
    수난
    실행 잘됩니다.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꾸벅~^^
    동그랑땡
    완전 잘돌아갑니다 :) 좋은 파일 감사합니다.
    서기vv
    압축 풀다가 80% 정도 되면 압축에러 압축안풀림
    dksldkfjwl
    트레이너에 바이러스가...
    tizl7
    egg로 압축되어 있어서 알집으로 풀려고 했었는데 계속 에러가 나길래 혹시나 해서 반지집으로 풀었더니 압축 잘 풀렸습니다~
    mmin223
    압축오류. 게임실행도 오류 환불 책임져라. 판매자 중단하라. 당장.
    진궈궈궈
    압축까지 잘 풀렸는데 실행하면 까만 화면 나오고 튕기는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?
    poly100
    다이렉트 설치후 다시 실행하니까 잘되네요 감사합니다~
    감다고구마
    게임 실행은 되는데 세이브가 안됩니다 혹시 해결방법 있을까요?
    권상남
    반디집 이용하면 100프로 잘풀림
    개패
    답변 감사합니다.현제 재 다운 받아서 풀어보니 잘 되네요
    자상한동생
    잘만되는데..;;이상하네사람들
    무릉도사
    안되노 ㅋㅋㅋㅋ
    내가니바이스
    영어 폴더에 풀어봐요 제가 그렇게 해결함
    이수신장군
    처음부터 이 파일은 손상된 파일입니다. 라고 뜨고.. Linkdata1.bin(압축데이타가 손상되었습니다.), 88%에서 RES\D04061.bin에서 압축데이터를 읽을 수 없습니다는 메신져와 함께 강제 종료됨.. 환불요청합니다.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